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형마스크모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의심스럽다네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7:35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네요.일교차가 심해서 그런 것 같은데, 아직 아침에는 그렇게 춥지 않네요.그러나 10월인데~키위에서 롱 패딩이 눈에 띄네요 올해는 정스토리 춥다고 하셨는데~ 롱패딩 보니까 겨울날씨 같더라고요. 오한씨는 올해초 교통문제후 원형탈모가 생겨서 고생하는 귀취를 포스팅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치료가 안끝나니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의사의 선 진단에서는 원인 불명의 원형 탈모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스러운 진단서를 썼습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네이버 지식 백과를 검색해 보았습니다.[네이버 지식백과 스토리 정리]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기관)갑상선 기능 저하증 1경우 쥬은상하? 기운이 없다(O)2. 지속적으로 피곤한 생각(O)3. 변비(X)4. 추위에 유난히 민감, 이런 증상이 점진적으로 생성하는 것(X)5. 근육 경련의 경직(O)6. 체중 증가(식욕이 오프 소리에도 불구하고)(X)7. 피부와 모발 건조증(O)8. 탈모(O)9. 목기 스이고 아니며 쉰 목소리(X)하나 0. 심박 수 저하(O)하나하나. 우울증을 포함한 정신 증상(X)등과 같은 증상을 유발한다고 하는데(O)표시가 하나의 문항에서 6개 정도 해당하네요 이것만으로 갑상샘 기능 저하증입니다 하기에는 뭔가 부족하죠? 하지만 기운이 없고 지속적인 피로감, 근육강직은 있었어요.아마 교통 문제가 된 분은 아시겠지만, 온몸이 하루 여기 아파서 하루는 저기 아픈 곳이 이어지보다는 단속적으로 생성됩니다.제 경우 얼굴과 손발이 붓고 온몸이 근육통으로 고생이 심했습니다.그러면서 두피 통증도 심하고 통증이 있는 부위에는 반드시 원형 탈모가 생겼습니다.


    그러나!!혈액 검사를 상은 호르몬 수치의 정상(눈물), 고런 것으로 보고는 원발성(호르몬 부족)은 없고 이차성 or 3차성 갑상샘 기능 저하증?(뇌에서 호르몬을 만들도록 하는 신호에 사고가 생기고 갑상선 호르몬 생산이 줄어들 것)우~~점점 무서워지네요 네이버 지식백과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습니다.쿠쿠쿠


    >


    다시 봐도 너희 너무 심하네요ᅮ 사진을 크게 하려면 너희가 힘들어 견딜 만큼 작게 올렸네요.저는 다발성 원형 탈모였습니다. 처음에는 손톱만 한 크기였던 원형 탈모가 손바닥이 되어 정내용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군데군데 손톱만 한 탈모가 많았습니다.또 통수에게는 얼마나 있었는지도 모르죠.


    >


    새싹이 보이나요?요즘은 고슴도치 같아요. 그래도 정말 다행인 건 머리가 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교통 사곤카 나온 지 한달 뒤 조 썰매 타고 손톱 만한 원형에 가면 알지 못한 발견하고 촌락 피부과를 3월 이야기에서 한가지 주간 하나에 한번 가면 카묘은모 부위가 급격히 커지고 대학 병원에 6월부터 다녔네 총~8개월의 시간이 흐른 요즘에야 머리가 더 자랍니다. 고리형 가면을 쓰느라 고생도 많았고 고등학교 교통사건 이후 몸 상태가 급격히 나빠져 가족 모두가 고생했습니다.아직 완벽하게 완치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신중하게 지금까지 저의 경험을 해 보면, 원형 가면모의 경우도 자마스크역 질환으로 면역체계가 엉망으로 발생합니다.원형 가면 모자에 가면 머리 샴푸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병원에서 처방 받은 외용 스테로이드제와 발모제로 가면, 엄마 부위에 발라 주었습니다.물론 병원에서 스테로이드 주사도 맞았죠.스테로이드제의 경우, 사용하면 가면의 모 부위의 통증은 하나 시작이고, 발모제의 경우 앞의 부작용으로 전면의 털이 굉장히 큽니다(가면의 모 부위가 더 심해 남성용으로 처방되었습니다.그런데 저는 여자입니다.(웃음) 젊어졌다고... 아직 두피에 통증이 있고 무섭지만, 외용 스테로이드제는 바르지 않았어요.아이타미의 가면 모방 스프레이를 뿌리고 있군요.병원에서 운동을 하라고는 하지 않았지만 우선 면역력을 키우는 게 한 순위의 하나인 것 같아 몸이 따라주는 한도에서 실내 자전거 타기를 쉬지 않고 했어요.저 같은 경우는 운동으로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정스토리 하나씩 끈기있게 죽자 라고 생각했어요.운동을 하면 그래도 통증이 좀 덜해지더라구요.하나 0월 도우로소묘은소 몸이 회복되므로, 이제 게울로이 되네요 ᅲᅲ;


    예를 들어, 저처럼 원형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부디 힘내시기 바랍니다.먼저 몸의 회복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탈모는 빠진다고 의사선생님도 마음을 비워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원형 탈모, 탈모는 빠져서 발모할 때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네요.우선 참고 기다리는 것이 우선입니다.너희들 쵸쵸헤하지말코들 않고 빠진 1개 1개를 아끼보다 빨리 몸을 회복하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