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핀번호 / 유튜브 전용 SC제일은행 통장 만들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6:32

    ​​​​​​​​​​​​


    안녕! 오늘은 유투브에 관한 글을 써볼까 해.사진은 아직 멀었지만 설명은 잘 해보겠습니다.물론 저보다 더 많이 쓰시겠지만요.. 나는 기념도 겸하고... 그렇긴(급소 심)하하하처 소음에 YouTube를 시작한지 애드 센스 가입을 했고 수익 승인이 난 것에 진전이 없어서 어떻게 언제 들어오는지 아무 것도 모르겠어요!!!!​라도 에키도우셍스에 정확하게 찍혔을 스잇이 20블루 잉카 25달러를 넘어야 이 핀 번호가 날아오면 했지요.이 핀 번호를 받기 전에 주소를 제대로 확인해야 한다고 하네요.제 주소는 잘 써져 있었는지 잘 수정없이 진행되었어요.들어가니 어느 순간 나왔어요.핀번호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것을 보고 겁이 많은 사람이 신과 임브라서. 마침내 거짓 없는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과도하였습니다!​고도 핀 번호를 기다리는 기간이 왜 이렇게 오래 느껴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2주 만에 온 것 같지만 2 오면 고프그와잉 빨리 온 것과 했어요!​ ​


    >


    드디어 왔네요!


    >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씹기 힘들었던게 느껴지지 않았나요?오른쪽 모자이크입니다.덤핑번호는 www.


    >


    어린이 아이디 센스가 들어가서 계정 → 설정이 들어가면 핀 번호를 누르라고 바로 나옵니다.핀 번호를 3회 잘못 입력하면... 홍보가 중단된다고 하던데.. 잘 확인하고 입력해주세요 좋네요!​ 최근 해안에 해야 한다 1은 통장을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는 논평했습니다!​의 통장은 sc 제1은행에서 만들었습니다.찾아보니 이고쯔카 300달러 수수료가 붙어 있지 않다고 들었습니다.달은뎀은 하나 00달러라도 만원의 수수료를 받는 것 같아요.그래서 여기로 골랐어요.제가 사는 지역에는 하나 있었거든요.찾아서 만들었어요.


    >


    그럼 장~ 이렇게 2개 만들었습니다.외화 통장 1프지앙 버리고 입출금 통장 1프지앙아요!카드는 1개의 입출금 통장용이었어요?직불카드는 삼성과 BC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삼성으로 했어요캐릭터는 미키 미니마우스 매우 귀요운.다른 1반 당섹도우 있다구요!참고하세요 w유튜브는 미국 달러에서 수익이 나쁘지 않으니까 외화 통장으로 받아야 한대요.그래서 외화통장부터 우리 나쁘지 않네.원으로 바꾸는 건 다른 통장이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둘 다 여기서 만들었어요! 이렇게 해서 번 돈을 따로 하려구요.그래야 편하지 않은 돈이라고 소견할까봐.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또 어떻게 될지 몰라서요. ㅋ


    그래도 많이 벌 수도 있겠죠?언젠가는..후후후(웃음)달러로 가장 이미 돈을 받아들이기 전에 수수료가 나쁘지 않지 그래?나쁘지 않지 않고는 300달러 이하의 금액도 포함할지는 모르겠지만 은행에서 돈이 이러저러하고 수수료가 어떻게 붙고 있는 이런 후우 서울 전화가 온다고 들었어요.이런 것 그 때 전화하면 정말 큰일이야..ㅠ 0ㅠ


    ​ ​ 어쨌든 이루케 통장에 간 김에 2개의 자신을 마련 오쏘 다프니당 ​ ​


    >


    은행 이름 은행 식별코드를 입력하세요.계좌번호는 모자이크했습니다.하하;도움이 되었겠지만, 여기까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웃음) 하셔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튜브수익계좌 #애드센스계좌등록 #애드센스계좌 #유튜브계좌등록 #애드센스핀번호 #sc제일은행식별코드 #유튜브계좌추천 #유튜브계좌추천 #유튜브계좌추천 #애드센스수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