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피추 추대엽 나이 아내 개그맨 센스 굿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5:03

    >


    유튜브를 보는 게 나쁘지 않아요?나는 자는 칠하기 전에 습관처럼 들어 30분, 가끔 보도록 하겠습니다.재미있는 영상이 많아서 계속 보다보면 잠잘때마다 점점 늦어질생각이에요.요즘 유튜브에서 별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인기 있는 개그맨 추대엽, 카피추를 소개합니다.​​​


    >


    ​ ​ 츄데요프의 저는 1978년 10월 20최초 평생에서 현재 제가 43살입니다.​ 츄데요프은 2003년 MBC개그맨 시험에 응시, 통과하고 데뷔 움액룰하고 기타를 잘하는 특징을 살려서 주로 sound악의 개그를 선 보였습니다.​ 사실 이 개그맨 시험도 4번 만에 오를 것으로 하는데요.자꾸 떨어져서 지역을 포기하는 것도 당연하지만 노력가는 결국 성공하는 것 같아요.​​​


    >


    요즘도 그 콘셉트를 이어서 '아무것도 모르는 자연인이 부르는 곡마다 표절'이라는 주제로 유튜브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어린 본인이 아닌데도 센스가 청 스토리 색다르다고 생각해요.반응을 보니까 어린 본인 대 사람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


    ​ ​ ​ 카피 춤추는 20개 4년 3월에 아내를 맞이했습니다.아내의 직업은 헤어아티스트라고 하는 아들이나 딸이 하나 둘 있었다고 하는데, 아내와 닮은 아이들을 보면 힘이 나겠네요.​ 이 부부의 자신이 차는 3세, 아내가 연하라고 합니다.​​​


    >


    ​ ​ ​ ​ 또 생각과 달리 복묘은카 왕 98차의 경연에서 복묘은카 왕가의 수호신 김성주로 자신과 코미디언 출신으로는 드물게 2라운드 진출을 했대요.또 오랫동안 비가수가수를 무찌른다는 기록도 세웠습니다.재미부터 가창력까지 능력이 좋으신 분 같아 부럽습니다.​​​​


    >


    추대엽은 카피츄의 인기덕분에, 지금 방송에서도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적지 않은 해에 갑자기 인기가 급상승한 만큼 앞으로도 더 길고 꾸준한 활동을 보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그우먼으로서도 유튜버로서도 더욱 열광하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