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그대의 모든 것 You 시즌2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26

    #네쯔프 루리 쿠스 실수 추천 당신의 모든 시즌 2#Yon시즌 2​ 주의 스토리에 자고 싶은 만큼 일오그와잉소쟈무이 앞서고 났음에도 딘 한패 거리, 배가 고픈 서멀 잠깐 근처에서(5-일 0분 내 거리 그리고 맛이 없으면 안 된다) 사다가 먹는 넷플릭스를 잘라서 한일 중 시즌을 정주행한다면 행복하다고 하는 소견은 직장인 4년 이상 차부부터는 누구 그와잉 한번 볼 만한 소견이 아닌가.


    >


    >


    오항시 소개한 넷토후릿크스미ー도은 당신의 모든 시즌 2거짓 없이 했고, 이 그녀는 하루에 다 읽은 것 같다.무려 10테테로울 보는 것에 보낸 셈이다.그래서 가끔 이 일이 안타까웠다.​


    ​ 아!그리고 이 포스팅은 넷플릭스, 댁의 모두 You시즌 2(포(나도 포함되자 불쾌한 분은 미리 최근 다시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드시 경고할게.


    >


    >


    무엇보다 LA을 배경으로 그려지는 당신의 모든 것 You시즌 2는 LA을 프레임에 깨끗이 다움우료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노래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꽤 집중도를 높여준다.마치 라라랜드를 연상시키는 LA의 야경은 정말 아름답다. 라라랜드 촬영지도 LA래요.


    >


    당신의 모든 것 You극중 주인공 펜 버드글리가 이런 연기에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상상도 못했다. 조 썰매 타기 이 배우에 면한 것은 미국 스타 1논스톱 정도로 괜찮아?후반부로 갈수록 전체와 어울리며 난장판이 되는 가십걸에서 아내의 목소리를 봤는데 그때와는 분위기 연기 톤의 생각이 완전하지 않다. 쵸은이에키 이 사람 스토커 1? 의심받을 정도. instar gram을 들어 보면 생각보다 수수한 1상을 대폭 끌어올리도록 꾸밈 없고 위트 있는 friend 같다 그 때문에 어떤 보고 놀라운 것은 이 friend펜 파도우글리!미국의 배우로 해서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고 동안이라는 것.


    >


    >


    >


    아니 너의 모든 것 You시즌 2여성 주인공 이름이로 부푰다. 너무 대충 만든 것 같은데 소견보다 스토리가 많이 막혀 있다. 쟈싱룸 반전도 있고 아 그리고 자네의 모두 You는 반드시 시즌 1에서 정주행하야 제 맛이었다. 시즌 1번 신선한 소재에 놀랐지만, 시즌 2는 드라마 논 스쿠 도로 이이에키하면 주인공이 소년에서 어른이 됩니다, 그렇다면 적절한가?


    >


    당연히 주인공은 사랑과 사랑에 빠졌는데, 그리고 그 러브도 죽 1인지 궁금하지만 이름이 로브의 이유가 있다. 결국은 정말 상당해.아! 그럼으로써 넷플릭스 미드"너희들의 모든 것"You는 지난 시즌 청소년 관람불가니까 미성년자도 요즘 글 안쓰면 좋겠다(웃음)"요즘은 이런게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모방범죄를 할 생각이라면 시의할 것 같다.덱스터 보급형과 같은 미드 참신하고 새로웠다.


    >


    모든 비극과 재미의 시작은 시즌 1가지가 잠시 등장했던 전쟁 이전의 그녀의 등장 때문이다.ᄒᄒ 당연히 죽었다고 생각한 전쟁전의 그녀가 살아서 내가 사랑하는 랍남동산을 꾀어 그녀로서 등장 ᄏ 이상하다 이 여성을 피해 LA까지 왔는데 SNS는 정말 무섭다며 우리의 삶이 곳곳에 노출돼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필자도 한때 굉장히 열심이였지만 지금은 무섭다... sns 속에서의 삶을 보면 한번씩 허탈감이 드는 이유도 말이야.


    >


    >


    주스트리, 쫄깃한 긴장감과 궁금한 것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넷플릭스 Midso의 모든 것이 You를 추천합니다. 시즌 1번 시즌 2도 그뎀 재미 있다.요즈소음 위치, 너의 모든 것 You, 드라큘라를 많이 홍보하는 것 같다. 다소 다음엔 기회가 되면 위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고 오겠다.그 과인저과의 디즈니+, 디즈니플러스가 한계에 이르면 넷플릭스와 어떤 전쟁을 할지 궁금하다.소비자 입장에서는 질 높은 콘텐츠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기쁠 뿐이고, 그래서 동시에 국한 티빙이 글로벌 OTT 시장에 진출하지 않는 점은 정말 아쉽다.한정 드라마도 내가 국한의 이이며 1 모르는 망반 것처럼이 경쟁력이 있고 티 병도 괜찮은 앱인데 왜 한정 시장만을 고집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그냥 아쉽다(정말 그렇기에 티빙은 해외에서 재생할 수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